「대학교(대학교)」및 수치(자치인)
달리는 사람 「대학교(대학교)」글씨는 손글씨(자치인)이에 대한 가장 이상적인 예를 제공한 것이 텍스트라고 생각했습니다..
비고(修己)개인의 내면의 미덕을 계발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매우 도덕적인 실존적 활동입니다.(주관적 도덕 활동)오전. 그리고 때리다(자)내가 아닌 다른 사람을 통치하여 사회 질서를 만드는 것을 의미합니다.(사회 질서)그것은 자신을 교육하는 방법에 관한 것입니다. 그것은 매우 사회 과학입니다. 객관성적대적인 외부 활동(의도적인 활동)오전. 러너는 이 스기와 치인의 두 가지 다른 레이어입니다.(層面)동일한 연속적 차원으로 통합하려는 시도.
비고 修己 |
개인의 내면적 미덕의 함양 | 도덕적 실존 활동 (주관적 도덕 활동) |
불다 자 |
사회 질서, 나 아닌 다른 사람을 다스리는 법(사회 질서)형성 | 사회 과학 객관성적대적인 외부 활동 (의도적인 활동) |
하지만 치인을 통해 손재주를 얻는 대신,, 육체 노동을 통해 치유가 이루어진다고 믿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지금까지 존재인의 사회과학은 그 사람의 내적 도덕성이 확립될 때 비로소 확장된다.(타인을 다스리는 사회과학)나는 그것을 완전히 보았다.
서구 근대사회과학이론에 따르면 이는 존재와 필연을 혼동하는 전근대적 사고라고 할 수 있지만, 오히려 마키아벨리적 사회과학적 사고는 전근대적 가치 전도라고 할 수 있다.. 근대와 전근대에 대한 동양과 서양의 사고는 근본적으로 비판 정신이 다르다.. 도덕주의적 관점에서 사회과학적 진리를 자신 있게 다룰 수 없음 객관성주의는 가상의 사회 과학 종교의 족쇄로 정의할 수 있습니다..
비고(修己)그리고 턱(자)전체 연속성 우주론 스키틀즈~이다 「대학교(대학교)」의 세 가지 원칙(3차원)그리고 여덟 점(팔탑)에서 발견. 독자들은 상식이 있다 ‘리셉션–그래요–다스리다–평화롭게‘~ 안에 4용어를 알게 됩니다. 하지만 ‘리셉션(몸)’ 아래에 4더 많은 항목이 있습니다.
여덟 점 (팔탑) |
평화롭게(보통 이하의) | 불다(자) |
다스리다(나라를 다스리다) | ||
그래요(齊家) | ||
리셉션(몸) | 비고(修己) | |
성실(올바른 마음) | ||
섹스(의미) | ||
치치(致知) | ||
격물(물건) |
그만큼 8일아이템을 획득하는 과정(절차)가수(修己)그리고 나에서 평천하까지의 과정은 치(자)오전.
세 계명 (3차원) |
명덕 명덕(명명덕) |
주제(새로운 사람들) | |
내장 라인(止於至善) |
삼사기면에서 명덕(명명덕)나는 손글씨를 의미한다, 주제(새로운 사람들)치인을 가리킨다.. 내장 라인(止於至善)실버크래프트와 치인을 접목한 오메가 포인트로(목적론적 절정)동시에, 그것은 기술과 규율의 지속적인 통합을 허용하는 모든 존재의 기초입니다.. 아주 좋은(至선)이것은 우주의 시작이며 동시에 전체 우주가 추구하는 자발적인 일관된 질서입니다.(자체 구성 순서)오전.
이 트라이어드의 핵심 이벤트는 ‘리셉션(몸)’~라고 불리는 스키틀즈찾아 냈다. 레벨에서 리셉션까지, 수신에서 격물까지의 축 통합(피벗 포인트)이거 받자마자 봤다.
천자로부터 서민에 이르기까지 누구나 꾸준히 수련을 근본으로 삼고.
집에서 만든 아이, 壹是皆以修身爲本. 「대학교」 經하나장
소환
색인
텍스트 / 『봄』 「孝行」 / 5가지 액션이 있는 카드